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낯설지만 티스토리 반가워!

by 리뷰프로젝트 2020. 3. 16.

# 오늘부터 티스토리 시작!

 

다양한 생활 소품, 이슈 등을 이야기 해보려고 한다.

티스토리는 그동안 내가 살고 있지 않은 나라 같은 느낌?

생소한 이 분위기도 딱히 나쁘지는 않고, 뭔가 소소한 즐거움이 있을 것 같다.

다양한 리뷰를 내 스타일대로 성실하게 해볼 생각이다.

뭐든, 일단 성실함을 전제로...그리고 전문성이 동반한다면 최고겠지.

현재. 이 불모지 같은 티스토리에서 과연 사람들이 와서 내 글도 보아줄 것인지...

뭐, 여튼 성실하게 잘~포스팅을 해보련다.

 


# 이 익숙치 않은 분위기...난 이겨낼 수 있옹 ㅋ

 

젤 먼저 나무이야기를 해보고 싶다.

개인적으로 나무 그림을 좋아하는데...난 언제부터인가 낙서는 무조건 나무를 그린다.

대체 언제부터...그러했는지 모르겠지만. 난 나무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런데, 그 나무는 항상 똑같다.

둥글둥글~풍성하게. 그리고 항상 옆에 꽃도 있다 ㅋㅋㅋㅋ

일단 첫 포스팅은 나무이야기...아무런 지식은 없지만 한 번 찾아보며 공부를 해가며 하나씩!


 

# 난 아무래도 PC 보다는 스마트폰에서!

 

일단, 첫 포스팅은 PC로 했지만 이후 모든 글들은 스마트폰으로 작성할 것이다.

폰으로 작성을 해야 나는 더 쉽게, 자유롭게 할 수 있으니...그리고 확실히 스마트폰이 내게 익숙하니깐.

나무이야기를 한다고 생각하니, 살짝 기대가 된다.

다양한 지식은 당장없지만 단지, 좋아하기 때문에 잼있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럼, 앞으로 잘 부탁해 티스토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