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집에서 키우는 식물 & 나무] 동백나무, 추워도 탐스런 꽃을 피우는 매력

by 리뷰프로젝트 2020. 3. 16.

 

추운 겨울에 피는 예쁜 꽃나무, 동백
지난 2월 다니엘포레스트 피키파파 카페에는 동백꽃이 활짝횔짝 피어서 너무 예뻤다.

일명,
동백강다니엘 타이틀로, 아쉽게도 2월말까지 전시가 진행되었다 꽤 힐링되는 공간이었다.

 

 

동백나무에 핀 생화인데 조화처럼 ㅋㅋㅋ
실제로 보면 훨씬 예쁜 동백꽃!!

 

 

동백나무에 주렁주렁 달린 수 많은 꽃망울~~~
전부 개화되면 진짜 예쁠듯 ㅋㅋ

 

 

진한 레드 동백꽃도 있었고 이렇게 핑크계열의 동백도 있었다. 향이 얼마나 좋은지.....

특히 꽃이 떨어질때 통째로 툭~떨어진다.
바닥에 떨어진 동백이 너무 아까비 ㅠㅠ
이렇게 통째로 떨어져야 정상♡♡

 

특히 가장 눈에 띄는 화이트 동백!!!
겹동백으로 꽃송이가 진짜 탐스럽고 향이 너무너무 좋다.
동백향이 이렇게 좋은지 이 날 알았음 ㅎㅎ

 


샤넬도 사랑한 동백꽃, 화이트 까멜리아

 

 

샤넬은 화이트 동백, 즉 까멜리아를 주제로 샤넬 시크니처 소품들을 만들정도로 까멜리아는 샤넬의 상징.
우아하면서 여성적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까멜리아는 샤넬의 마인드와 함께 해오고 있다.

출처/ 두산백과

 


🗨동백나무 키우기

 

 

동백나무는
약간 습한 것을 좋아해서 분무기로 입사귀에 물을 분사해주는 것이 좋다고 한다♡

 

 

 

#동백나무 #동백꽃 #집에서키우는나무 #집에서키우는식물 #인테리어 #반려식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