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강다니엘, 힙합의 아이콘 카일(Kyle)을 만나다

by 리뷰프로젝트 2020. 4. 7.

<안녕 다니엘>에서 강다니엘이 무척 깜짝 놀라는 순간이 있었는 데, 바로 힙합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래퍼 카일(Kyle)이 미국 LA에서 뮤비 촬영중인 강다니엘을 만나러 왔을때...

평소 카일을 무척 좋아했다는 강다니엘은 카일을 만난 후, 너무 놀라기도 하고 너무 좋아서 정작 말도 많이 못했다고 ㅋㅋㅋ(제프 벤자민 인터뷰에서 밝힘)

카일은 다니엘의 노래도 이미 들어봐서 너무 좋았다고 칭찬했고, 춤 안무도 막..미쳤다고 칭찬😂😂

그리고 강다니엘 새 노래도 마구마구 홍보해주고 ㅋㅋㅋ 강다니엘 옆에서 너무 좋아라함. 일명 성덕의 표정 마구 날리시고😊

카일의 동생이 강다니엘 광팬이라며
카일은 인증샷에 더 열심열심😁


둘이 포옹을 여러 번 했는데, 강다니엘은 더 많이
포옹을 하지 못함을 몹시 섭섭해 했음 ㅎㅎㅎㅎ

아타스트 강다니엘이 좋아하는
래퍼 카일(Kyle)은 누구?


랩도 노래도 척척 해내는 일명 힙합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카일(Kyle)!!! 그의 노래는 일단 유쾌하고 즐겁다. 뮤직비디오도 애니메이션 등 아이디얼하고 재미난 스토리와 풍부한 컬러감, 편집 등이 꽤 중독성이 강하고 매우 유쾌하다. 노래 가사는 심각한데 영상이 코믹하기도 ㅋㅋㅋ 개인적으로 카일의 뮤직비디오는 컬러감이 풍부해서 보고 있음 기분이 좋아진다.

카일의 음악은 짱구같은 장난끼도 강하고 유쾌하고 재밌는 부분이 있어 강다니엘 코드와 맞는게 아닌지. 노래를 들으면 강다니엘 유닛곡 ‘캥거루’가 오버랩 되기도 ㅋㅋ


카일의 대표곡은 그 유명한 <iSpy>💕

카일의 <iSpy>는 2017년 최다 스트리밍 곡 중 하나로, 현재 유투브 조회수 3억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베스트 시각효과상, MTV 유럽 뮤직 어워드 최우수 뮤직비디오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빌보드 차트 4위까지 랭킹되기도.




<Playinwitime> 으로
확실하게 대중적 인기를 누린 카일!!
가사는 심각한데, 멜로디는 재밌음💕




넷플릿스 영화
<The after Party: 힙합 애프터 파티>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배우로도 활동. 영화속에서 래퍼 지망생으로 열연을 해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과시한 카일.




2019년 1월 8일
국내 내한 공연도 했던, 카일!!
혹, 강다니엘 그 공연 갔을까🙄



카일 & 박재범,
콜라보 트랙 "Playinwitme (Remix)" 발표하기도.



SNS로 연락하겠다고 ㅋㅋ하긴 카일과 박재범도 SNS로 친해져서 실제 콜라보까지 성사했으니, 카일이 빈말을 하는 게 아니라고 생각함😌




나중에 두 사람이 콜라보도 같이하고
꼬옥 같은 무대에서 공연도 했으면^^



<안녕 다니엘> 5회 다시보기
36:00부터...with 카일
https://idollive.page.link/k9vADpRB7wwH74qXA

글 & 자료 출처/ 스토리블라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