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tvN 여름방학, 정유미 최우식의 밸런스보드 (코어강화 운동기구)

by 리뷰프로젝트 2020. 7. 25.

출처/ tvN 여름방학

 tvN 여름방학...자고, 먹고, 운동하고,
요리하고 청소하고, 빨래하는 시골생활

간만에 드러누워서 예능을 보는데, 나두 저렇게 어디론가 훌쩍 떠나서 먹고 자고 요리하고 운동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여름방학 예능처럼 국내지만 해외 어느 마을에 있는 듯 예쁜 정원의 테이블에서 한가롭게 식사를 하고 음악을 듣고 수다를 떠는 그런 여름방학을 즐기고 싶다고. 첫 회는 못 봤는데 2회를 보니깐 1회는 대충 어떤 상황일지 알 것 같았다. 정유미과 최우식이 강원도 여름방학을 지낼 숙소에 도착해서 우왕좌왕 하루를 보내고 박서준이 도착하는 내용이 아닐런지 ㅋㅋㅋ 곧 1회도 챙겨봐야 할 것 같다. 엄청 빅재미가 있다기 보다는 일본 영화 리틀포레스트처럼 시골의 한적한 일상이 그냥 보기 편했다. 개인적 취향으로 볼 때 딱 내 스타일.

 

출처/ tvN 여름방학

 

정유미가 만든 흰 쌀밥에 닭가슴살과
카레가 믹스된 한 그릇 식사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는 카레닭가슴살밥(?)을 집에서 만들어 보고 싶었다. 저녁 늦게 보는데 만드는 장면을 보는 내내 군침이 ㅜㅜ 이래서 어케 다이어트를 하겠냐규 ㅜㅜ 또 최우식이 막 구워내는 프렌치토스트를 보고서 결국 식욕을 억제하지 못하고 먹지 않으려고 했던 팥빵을 먹어버렸다. 이래서 맛있는 요리가 나오는 프로를 밤에 보는 것을 삼가해야 한다는 사실 ㅜㅜ 아니면 음식의 유혹을 이겨내든지 ㅋㅋㅋ 이번엔 무방비 상태에서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빵을 먹었지만 담에는 그러지 않을테야!!!

 

 

 

정유미와 최우식이 신기해하며 타보는 밸런스보드

여름방학 보면서 내 눈에 쏘옥 들어오는 물건이 있었으니 바로 밸런스보드. 밸런스보드는 신체 균형 회복에 도움을 주는 운동기구로 코어 근육을 단련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검색을 해보니 필라테스와 요가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코어 운동기구로 균형감각을 키우고 코어를 강화시켜주는 밸런스운동과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는 스트레칭 도구로 주로 사용하고 있단다. 아이들에겐 놀이기구인 밸런스보드는 올라가서 흔들며 노는 사이에 아이들의 근육은 튼튼해지는 효과가 있다고 함. 


관련 제품 구매하려면 참고하세요:))
성인용/ 다올 밸런스보드 워블보드
아동용/ 코오플러스 아동용 우블 밸런스보드
베이비용/ 코오플러스 베이비용 우블 밸런스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