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tvN 여름방학 늙지않는 안소희 나이/ 패턴 원피스/ 소희샐러드 /슈슈헤어(곱창밴드)

by 리뷰프로젝트 2020. 9. 5.


tvN 여름방학에 나온 배우 안소희!!
원더걸스 막내가 이제 29세라니...근데 얼굴이 여전히 그대로에요. 늙지를 않네요 ㅋㅋㅋ 완전 부럽부럽.
패턴 원피스를 입었는데 소녀같고, 러블리하네용.
영화 부산행 찍으면서 배우 김유미 최우식과 친해져서 여름방학에도 나온 것 같아용. 친구초대 받은 안소희!!! 현재 OCN 드라마 미씽에 출연중이네용.

 

 

 

 

 


안소희가 입은 러블리한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는
브랜드 BERENICE
근데, 안소희가 입은 원피스와 살짝 넥크라인이 달라요

 

 



안소희가 뚝딱~오이 토마토 자두를 썰어서 그릇에 담고 발사믹소스를 버무린 소희표 샐러드 완성!!!
상큼해 보임 ㅋㅋㅋㅋ

 

사진작가 최용빈까지 초대되어,
오붓하게 수다중인 여름방학 친구들 ㅎㅎㅎ
역시 친구는 참 좋아용 ㅜㅜ

안소희의 슈슈헤어 스크런치(곱창밴드)!
여성여성스러운 분위기...러블리하고 예쁨!!!



소희의 점프수트!!
브랜드명: And Yo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