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온앤오프 김새론 생얼이 넘 예쁨(카카오라이언 잠옷, 바디필로우, 헤어밴드, 원피스, 귀걸이 )

by 리뷰프로젝트 2020. 9. 6.



 

 

 

tvN 온앤오프에 나온 배우 김새론. 영화 <아저씨>에서 원빈이 지키려 애쓴 그 꼬마 아이가 이렇게 컸오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유튜브 삼매경에 빠져서....ㅋ 왜 나랑 비슷하지? ㅋㅋㅋㅋ 세수하고 가볍게 스킨케어하는 김새론 생얼은 진짜 넘 예쁨. 페이스라인도 예쁜데 이목구비까지 자연미인 그대로!!! 절대 성형하지 마오!! 지금 얼굴 넘 예쁘니깐...너무 잘 컸오용 ㅎㅎㅎ

 

 

 

잠옷만 입고 집에서 요리에서 베이킹까지 다 하는 김새론. 또 짬을 내어 피아노까지...ㅋㅋㅋㅋ

 

스튜디오에 나온 김새론. 분명 메이크업을 했지만 생얼과 그닥 큰 차이는 없구요 ㅋㅋㅋ 그래도 꾸미니깐 더 예쁜 것은 사실이네요 ㅋㅋ 헤어밴드, 귀걸이, 화이트 원피스 넘 예쁨. 물론 김새론이 하니깐 더 예뻐 보이겠죵??? 심플한 악세사리를 했는데도 넘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앞으로 드라마 영화에서 활동을 자주 마니 했으면 좋겠오용 ㅋ

 

 

 

 

 

 

 

집에서 요리도 뚝딱~되장찌개, 콩나물불고기, 달걀말이까지 척척 요리도 잘하구요. 부모님이 사람답게 먹어야 한다고 해서 독립해서도 이케이케 혼자서도 잘 차려먹으니 기특하네요 ㅋ 바리스타 자격증도 있구, 요리학원에서 요리, 베이킹도 배웠다고 하네요!!!

 

 

 

얼굴이 참 예쁘당 ㅎㅎㅎㅎ

 

 

 

+김새론 카카오 라이언 잠옷!!! 너무 귀엽죠? 

 

 

 

+김새론 헤어밴드!!! 심플디자인의 꼬임헤어밴드!

 

+김새론의 바디필로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