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나혼자산다 김영광 한우 수비드 스테이크, 고기전용 정육칼 / 수비드 머신 냄비 /진공포장기계 / 스테이크 토치

by 리뷰프로젝트 2020. 9. 12.

 

 

 

나혼자산다 김영광, 스테이크 고기전용 정육칼


한우 스테이크를 집에서 먹으려면,
이런 장비 정도는 있으면 좋겠지용 ㅎㅎ
신밧드모험에서나 봄직한 이런 모양의 칼!!!
한 번에 저 두꺼운 한우가 쓰윽 잘리네요!!
장비부심 뿜뿜 이해할만해용 ㅋㅋㅋ

 

 

++나혼자산다 김영광 정육칼 정보:
독일명품칼,
애프딕 F.DICK 에르고그립 아멘리칸 스타일 정육칼

: 고기, 생선, 야채 보관할 때 진짜 너무 필요해용!!
하나 장만해도 좋을듯 ㅎㅎ

 

 

 

++김영광 진공포장기계 브랜드 참고:))
에버튼하우스 진공포장기
코시스 프레쉬팩프로 이지 진공포장기
위즈웰 스마트 진공포장기

 

나혼자산다 김영광, 수비드 머신 냄비

 

프랑스어로 저온진공을 뜻하는 '수비드'

음식물을 진공백에 넣어 저온에서 장시간 조리하는 방법! 영양손실 적고, 칼로리가 낮은 요리법이죠~! 평소 운동으로 관리하는 김영광은 식단도 꽤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같아요. 조리법에 따라 칼로리도 달라지니깐요. 

++김영광이 사용하는 수비드 머신 냄비:))
ail 올인원 국내생산 수비드머신 TW2000

 


나혼자산다 김영광, 바비큐 전용토치!

고기에 불을 고루고루 쏴주면 환상적인 육즙과 불맛을 즐길 수 있대용 ㅎㅎ 캠핑갈 때도 필요하고 집에서 요리할 때 스페셜하게 사용할 수 있오용.

 


++김영광의 스테이크 전용 토치:))
해외직구로 Alfrendant 스테이크 시어링 헤드 +전용토치 TS8000세트. 온라인쇼핑몰 검색하면 바로 나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