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편스토랑 한다감, 츤데레 남편 위한 옷장정리완벽 드레스북! 신혼집 공개!

by 리뷰프로젝트 2020. 9. 19.


편스토랑에 나온 배우 한다감! 신혼집을 공개했는데,
남편드레스룸~~드레스북으로 옷장정리를 완벽하게 했네요 ㅋㅋ 정말 정리정돈 장난아님...옷 꺼내서 입기 미안할듯요 ㅋ 책처럼 가지런히 정리된 옷이라니...엄지척👍 정돈이 힘든 사람들은 이 드레스북 제품을 구매해서 옷장정리 하면 좋을 것 같아용.


컬러별로 옷을 분류하기 쉽네용.
반팔은 핑크, 긴팔은 블루 ㅎㅎㅎ


부피를 마니 줄여서
많은 옷들이 한번에 쫘악~정리!!
이거이거 갠춘하네용~!!!


✅배우 한다감처럼 옷장정리를 완벽하게 하려면 아래 제품을 참고하세요^^

 눌러보세요!

 

 배우 한다감은 집들이를 하면서 손님들에게 자신이 먼저 남편에게 결혼하자고 프로포즈 했대요. 싸워서 3개월가량 헤어져 있는 동안, 현재 남편같은 사람을 다시는 못 만날 것 같아서 ㅎㅎㅎ 그런데 결혼 후 남편은 부탁한 것은 다 해주는 츤데레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ㅋㅋ



배우 한다감의 신혼집 같이 볼까요~?
한다감 주방/


텃밭도 있오용 ㅎㅎㅎ


한다감 안방이에요~천장에 실링팬도 있고 심플한 벽조명과 호텔식 침구가 눈에 쏘옥~!!


시어머니가 선물해준 자개장으로 꾸민 차 마시는 공간 한실이래요 ㅎㅎ

 
한다감 이층 거실...주로 영화를 보는 공간인데, 인테리어도 한다감이 직접했다고 하네용 ㅎ




 




이 포스팅의 링크를 통한 구입은 리뷰프로젝트에게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