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나혼자산다 김민경, 차돌박이 육전버거, 고기불판, 팬트리, 캐논 핸드폰사진 프린트기(인화기)

by 리뷰프로젝트 2020. 9. 19.

 

 

 


김민경이 새로 이사간 집도 구경해 볼까요?
쇼파, 조명 등에 컬러 포인트를 둔 힐링의 공간을 연출했다고 하네용. 심플한 거실!! 노란 쇼파가 포인트!

 

 

 

 


김민경 슈퍼걸의 로망, 집안의 팬트리!!!
우리집에도 팬트리 하나 들여야겠오용 ㅋㅋㅋ

 

 

 

 

김민경 운동방!! 이사와서 만든거래여!! 심플하게 런닝머신 ~~!! 김민경이 마사지를 잘한대요. 은근 못하는 것 없는 민경장군님!! 마사지 받는 박세리 표정...진짜 좋은가봉가 ㅋㅋ

 

 

 

 



김민경과 박세리는 차돌박이구이 먹방으러 고고!
차돌박이는 얇게, 그리고 도톰하게 컷팅된 것으로 구워 먹을 수 있오용. 여즘 도톰하게 컷팅해서 구워먹는게 유행인데 김민경 박세리는 좀 질기다고 하네용. ㅋ

집집마다 이런 불판은 꼬옥 있어야함!!!

 

 

 

차돌박이 육전버거!!!
차돌박이를 전으로 부쳐서 빵에 올린 후 각종 토핑과 소스를 입맛대로 올리고 뿌려서 버거로 먹기~! 진짜 맛나 보여용 ㅎㅎㅎ

 

 



김민경 박세리가 핸드폰으로 기념사진을 찍고,
캐논 핸드폰사진 프린트기(인화기)로 출력해서 서로 사진을 나눠가짐 ㅋㅋㅋ 이 프린트기 하나 가지고 싶으네용 ㅎㅎㅎ

 

 

 
✅ 캐논 핸드폰사진 프린트기(인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