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강다니엘 드라마 너와나의경찰수업, 연기도 잘 할 것 같음(디즈니플러스)

by 리뷰프로젝트 2021. 6. 8.

강다니엘 


강다니엘 드라마 < 너와 나의 경찰 수업>은 경기도, 속초 등에서 한창 촬영 중이라고 하는데... 아직 공식 기사는 없네요. 강다니엘이 주인공인데 경찰대 다니는 스마트한 남주라고 합니다!! 완전 기대 기대!!!!
강다니엘 뮤비 등 보면 연기 감성 기대해도 될 듯. 중저음이라 목소리도 개멋질것같음 ㅋ

나무위키에 나온 스토리를 보자면 이래용 ㅋ


✅개요
경찰대학을 무대로 청춘들의 꿈과 사랑, 도전과 패기를 담은 청춘 성장 캠퍼스 드라마다. 디즈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토리
대한민국에서 가장 보수적이고 가장 폐쇄적인 캠퍼스인 경찰대학에 입학한 新종족 2000년생들의 유쾌한 생존 투쟁기라고 한다.

강다니엘은 극 중 경찰대학 수석 입학생이자 경기도 동부 경찰청장 아들 위승현을 연기한다. 곱상한 외모, 이지적인 분위기와 달리 그 누구보다 남자답고 의리 있다. 롤모델인 아버지가 걸어온 길을 그대로 가고 싶어서 재수 끝에 경찰대 수석 합격한다. 아버지처럼 경찰 간부의 길로 탄탄대로 나아가기만 하면 된다 싶었는데 '고은강'이라는 여자와 엮이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기류를 탄다.

아래 사진은 경찰복 입은 강다니엘 합성사진!!!!

강다니엘 경찰제복 입은 모습(팬들이 합성한 제복사진)
팬들이 합성한 강다니엘 제복사진


다니티가 만든 강다니엘과 다니티의 경찰수업 ㅋㅋㅋㅋ 등장인물 ㅋㅋㅋㅋㅋㅋ


이런 흑발로,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 수업 찍고 있을 것 같네요 ㅋ


강다니엘 흑발과 블랙 슈트는 진짜 개간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