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나혼자산다 한혜진 불판, 비계없는 삼겹살이라니!?

by 리뷰프로젝트 2020. 8. 16.

 

 


한혜진 불판 정보/
​삼성전자 2구 인덕션 전기레인지
NZ60R7703PW 더플레이트

 

 

불판을 준비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삼겹살을 구워볼까요??

 


먼저,
피망, 버섯, 아스파라거스를 구워주세용 ㅋㅋ
영양소 듬뿍~!!! 채소들을 마니 구워주세용.
혜진 욘니는 톱모델이라 쬐금씩 구워보는 클라쓰 ㅜㅜ


 

 

세상에!!!!!!
톱모델 혜진욘니는 삼겹살 비계를 인정사정없이 제거하네요 ㅜㅜ 아ㅜㅜㅜㅜ절대 있을 수 없는 ㅜㅜㅜ
모델이라 비계는 먹을 수 없는 ㅜㅜㅜ

 

 
비계는 못 먹어도 후추는 인정사정없이 팍팍 뿌려서 먹는걸로 😂😂😂😂 보기만해도 맛나 보여용 ㅋ


 

 

아~~~~먹고싶당 ㅋㅋ
진짜 고기는 사랑이에용 ㅋ

 


노릇노릇 잘 구워졌네요.
나도 삼겹살 먹을테야!!!

 

 
우와!!!
맛나겠다!! 저 불판은 양쪽 각각 불조절이 가능하대요.
고기 구울 때, 편할듯!!!

 

잘 구워서, 접시에 가지런히 놓고, 인증샷까지 ㅋㅋㅋ
난 삼겹살 구워 놓고 사진 찍을 정신이 없는데.,,
혜진 욘니는 그게 가능하군요 ㅋㅋㅋ

 

 
나도 달심 욘니 따라서 삼겹살을 굽겠어요.
대체 넌 다욧은 언제 할래?!?!?🤓🙄😂

 

댓글